꿈해몽일반

유산되는 꿈 해몽

청령포인 2019. 11. 22.

우리는 간혹 꿈에서 유산되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다. 비록 꿈일지라도 태아가 유산되면

정말 놀라고 슬픔에 잠겼다가 꿈에서 깨어나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된다. 유산되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유산되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

보기로 하자.

 

 

1. 아기가 유산되는 꿈

임신하지 않은 여성이 아기가 유산되는 꿈을 꾸었다면 성공했다고 여겼던 소중한 일이

완전히 무산되어 큰 낙심을 하게 된다. 만약 임신한 여성이 유산되는 꿈을 꾸었다면 평소

태아의 건강을 위해 지나치게 조심하고 걱정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므로, 너무

걱정할 필요없이 평소처럼 자신과 태아의 건강을 잘 관리하면 큰 문제가 없다.

 

 

2. 아내가 유산당하는꿈

임신하지 않은 아내가 유산을 당했다면 남편인 자신이 성공했다고 여겼던 소중한 일이

실패 또는 무산된다는 암시이며, 임신한 아내가 유산을 당했다면 장차 아내가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3. 애인이 유산당하는꿈

임신하지 않은 애인이 유산을 당했다면 애인의 건강이 크게 빠지게 되며, 자신의 애기를

임신한 애인이 유산을 당했다면 결혼식을 급하게 서두르게 된다는 암시이다.

 

 

4. 가족이 유산당하는꿈

임신하지 않은 엄마, 며느리, 자식 등이 유산을 당했다면 꿈에서 본 그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어떤 일로 인해 큰 손해를 보게 된다는 암시이며, 임신한 가족이 유산을

당했다면 주변 사람들의 염려와 격려 덕분에 건강한 아이를 출산할 수 있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5. 친구가 유산당하는꿈

임신하지 않은 친구가 꿈에서 유산을 당했다면 친구가 추진하던 소중한 일이 성공

직전에 실패 또는 무산되는 것을 지켜보게 된다. 만약 임신한 친구가 꿈에서 유산을

당했다면 장차 친구가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게 되어 축하해 주게 된다는 암시이다.

 

6. 다른 사람이 유산당하는꿈

임신 여부와 상관없이 꿈에서 등장한 사람과 동일시 되는 사람이 심혈을 기울이던

일을 성공 직전에 실패하여 어부지리로 자신이 이득을 보게 된다는 암시이다. 끝.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 당하는 꿈 해몽  (0) 2019.12.11
가난해지는 꿈 해몽  (0) 2019.11.29
혼나는 꿈 혼내는 꿈 해몽  (0) 2019.11.10
문상하는 꿈해몽  (0) 2019.1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