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혼나는 꿈 혼내는 꿈 해몽

청령포인 2019. 11. 10.

간혹 우리는 누군가에게 혼나거나 반대로 누군가를 혼내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다.

혼나는 꿈, 혼내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혼나는 꿈,

혼내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기로 하자.

 

 

1. 부모님께 혼나는 꿈

자신의 잘못으로 집안에 크고 작은 고민거리가 생기거나 누군가와 심한 다툼을 벌이게

된다. 만약 학생이라면 시험점수가 떨어져 고민하게 된다. 하지만 학생인데 혼나게 된

원인이 시험점수 때문이라면 꿈과는 반대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칭찬받게 된다.

 

2. 형 또는 누나에게 혼나는 꿈

형 또는 누나와 용돈 문제나 의견 불일치로 심한 갈등을 겪게 된다.

 

 

3.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꿈

조만간 직장상사의 부당한 지시에 복종하게 되거나, 직장동료와의 갈등으로 인해 실제로

직장상사에게 수치심을 느낄 정도로 잔소리를 듣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4.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떨어지거나, 친구들과 싸우거나, 학칙 위반 등으로 선생님에게

혼나게 된다. 만약 일반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윗사람에게 약점을 잡혀 윗사람의

부당한 요구에 복종하고 굴욕감을 느끼게 된다.

 

5. 누군가에게 혼나는 꿈

본인의 실수나 잘못으로 인해 누군가의 지시에 마지못해 복종하게 되거나, 사람들에게

개망신을 당하게 된다.

 

 

6. 혼내는꿈

자신이 꿈에서 상대방을 혼내주었다면 상대방의 심리에 타격을 가하거나 상대방의

약점을 잡아 그를 제압 또는 굴복시키고 자신에게 복종하도록 만든다는 암시이다.

이런 꿈은 주로 경쟁자를 제압하거나 아랫사람을 복종시킬 때 많이 꾸게 된다.

 

만약 자식을 혼냈다면 자식이 오락이나 게임 등에 중독되거나, 불량배들과 어울리면서

속을 썩이게 된다는 암시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한편 평소 자식을 걱정하는 마음이

도가 지나칠 경우에도 이런 꿈을 꿀 수가 있다. 끝.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난해지는 꿈 해몽  (0) 2019.11.29
유산되는 꿈 해몽  (0) 2019.11.22
문상하는 꿈해몽  (0) 2019.11.07
교도소 들어가는 꿈 해몽  (0) 2019.10.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