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꿈해몽

친한 사람이 죽는 꿈 친한 사람과 싸우는 꿈 해몽

청령포인 2020. 6. 5.

우리는 간혹 친한 사람이 죽는 꿈을 꾸거나, 친한 사람과 싸우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다.

친한 사람이 죽는 꿈, 친한 사람과 싸우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함께 꿈해몽을

살펴보도록 하자.

 

 

1. 친한사람이 죽는꿈

꿈에서 죽음은 자신의 소망이나 상대방의 소망이 이루어짐을 의미한다. 따라서 꿈에서

친한 사람이 죽었다면 꿈속에서 죽은 사람이 현실에서는 크게 성공하거나, 매우 중요한

일을 성공시킨다는 암시이다.

 

이때 친한 사람이 죽었다고 자신이 크게 소리내어 울었다면 꿈에서 죽은 그 사람은 더

큰 성공을 거두게 될 징조이다.

 

 

만약 꿈에서 내 자신과 친한 사람이 서로 싸우다가 친한 사람이 죽었다면 내 자신의

능력과 노력으로 나에게 방해되는 사람이나 경쟁자를 제압한다는 암시이며,

 

친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싸우다가 죽었다면 내 자신에게 방해되는 사람이나 경쟁자를

꿈에서 죽은 친한 사람이나 또 다른 친한 사람이 나를 대신해 제거해준다는 암시이다.

 

 

한편 꿈에서 죽었던 친한 사람이 다시 살아났다면 막혔던 일이나 사업 등은 순조롭게

풀리지만, 성공했다고 생각했던 일이나 사업 등이 원점으로 되돌아가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할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한다.

 

 

2. 친한사람과 싸우는꿈

친한 사람과 사이가 더 돈독해진다는 암시이다. 만약 친한 사람과 오해가 있었다면

오해가 속시원히게 풀릴 징조이다.

 

 

이상으로 꿈해몽을 살펴보았는데, 꿈에서 자신의 죽음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완성된다는 의미이며, 다른 사람의 죽음은 자신 또는 자신과 관련있는

사람의 일이 반드시 성공적으로 완성될 것이라는 암시이다.

 

또한 상대가 죽을 것이라고 생각되는 것은 내 자신의 일이 머지않아 성공될 것이라는

암시이며, 상대가 반드시 죽어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내 자신이 어떤 일을 반드시

성취해야만 한다는 의미인 것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