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꿈해몽

이혼한 아내가 나오는 꿈 이혼한 아내 꿈 해몽

청령포인 2020. 4. 9.

비록 이혼을 했지만 꿈에서 이혼한 아내가 나오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다. 이혼한 아내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이혼한 아내가 나오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기로 하자.

 

 

1. 꿈에 이혼한 아내의 모습이 보이는꿈

아직도 이혼한 아내를 몹시 그리워하는 마음이 있거나, 이혼한 아내가 잘 살기를 바라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2. 이혼한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한꿈

실현되지 못할 일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실현이 가능한 일을 준비하거나 시작할 징조이다.

 

3. 이혼한 아내가 울고있는꿈

이혼한 아내에 대한 오해가 풀려 재결합하거나, 용서를 해주고 미운 감정을 버릴 징조이다.

 

 

4. 자신이 이혼한 아내와 다시 결혼하는꿈

예전에 실패했거나 포기했던 일을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 징조이다.

 

5. 이혼한 아내와 함께 술을 마신꿈

이혼한 아내에게 용서를 빌거나 서로 오해를 풀어 재결합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만약 현재 새로 만나는 여자나 새 아내가 있다면 새로 만나는 여자 또는 새 아내와

심각한 갈등을 겪을 징조이다.

 

 

6. 이혼한 아내가 불렀는데 아무도 없는꿈

이혼한 아내가 부르는 소리에 밖을 나가보니 아무도 없었다면, 새로운 여자를 만나거나,

새로 만나는 여자와 혼인할 징조이다.

 

7. 이혼한 아내와 데이트하는꿈

예전에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해 순조롭게 잘 진행시키거나, 새로운 여자를 만날

징조이다.

 

8. 이혼한 아내와 싸우는꿈

이혼한 아내에 대한 그리움이나 미련을 완전히 버리게 될 징조이다.

 

 

9. 이혼한 아내와 식사하거나 차를 마신꿈

여자 문제로 인해 새로 만나는 여자나 새 아내와 다투게 될 징조이다. 만약 현재 만나는

여자가 없는 경우라면 조만간 새로운 여자가 생길 징조이다.

 

10. 이혼한 아내가 죽는꿈

자신을 괴롭히던 일이 속시원히 해결되거나, 예전에 실패했던 일이나 소망이 조만간

이루어질 징조이다.

 

 

11. 이혼한 아내와 여행을 떠나는꿈

새로 만나는 여자나 새 아내와 여행을 떠나거나, 과거에 실패했거나 포기했던 일을 다시

시작할 징조이다.

 

12. 이혼한 아내에게 사랑을 고백하는꿈

남들에게 비웃음을 사거나, 큰 망신을 당할 일이 생긴다는 암시이다.

 

 

13. 이혼한 아내와 포옹하는꿈

새로 만나는 여자나 새 아내와 이성 문제로 다툼이 생길 징조이다. 만약 새로 만나는

여자나 새 아내가 없는 경우라면 예전에 포기했던 일에 다시 몰두하게 될 징조이다.

 

14. 이혼한 아내와 키스하는꿈

이혼한 아내에 대한 최근 소식을 누군가로부터 자세히 전해 들을 징조이다.

 

15. 이혼한 아내가 집에 찾아오는꿈

아직도 이혼한 아내를 사랑하며 그리워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