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꿈해몽

팔꿈 해몽 팔이 부러지는 꿈 팔에 상처나는 꿈 팔이잘리는꿈 썩는 꿈 팔에서 피나는 꿈

청령포인 2024. 5. 2.

우리는 간혹 팔이 부러지거나 다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혹시 팔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팔꿈, 팔이 부러지는 꿈, 팔에 상처나는 꿈, 팔이잘리는꿈, 팔이 썩는 꿈, 팔에서 피나는 꿈을 비롯한 팔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팔이 부러지는 꿈

 

1. 팔이 부러지는 꿈

정성을 쏟았던 일을 실패하거나, 협력자나 동업자와 헤어질 징조입니다. 만약 두 팔이 동시에 부러졌다면 큰 사고로 부상을 입거나, 범죄에 연루되어 교도소에 수감될 징조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2. 팔이잘리는꿈

협조 세력이 와해되거나, 협력자와 헤어지거나, 본인의 영향력이 크게 떨어질 징조입니다.

 

3. 팔에 상처나는 꿈

중요한 시기에 협력자의 도움을 받지못해 경쟁에서 뒤처지거나 중요한 일을 실패할 징조입니다.

 

 

4. 팔에서 피나는 꿈

저절로 피가 났다면 병에 걸리거나 재산에 손실이 생길 징조입니다. 그러나 다쳐서 피가 났다면 고난이 물러가고 목돈이나 재물이 생길 징조입니다.

 

5. 팔이 썩는 꿈

질병에 걸려 병원신세를 지거나, 협력자가 범죄에 연루될 징조입니다.

 

 

6. 팔이아픈꿈

본인의 영향력이 크게 약해지거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실망할 징조입니다.

 

 

7. 팔에 종기나는꿈

매사가 생각대로 되지않아 어려움을 겪을 징조입니다.

 

8. 팔이 여러 개인 사람을 본꿈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지도자를 만날 징조입니다.

 

 

9. 내 팔이 굽은꿈

모든 면에서 남들보다 뒤쳐지거나, 자신감을 상실해 어려움을 겪을 징조입니다.

 

 

10. 팔이 굽은 사람을 본꿈

경쟁에서 승리하거나, 본인보다 능력이 부족한 사람을 도와줄 징조입니다.

 

11. 팔이 굵어진꿈

어려운 일을 크게 성공시키고 사람들에게 칭송받을 징조입니다. 

 

 

12. 남의 팔을 부러뜨린꿈

방해되는 세력이나 경쟁자를 강력하게 제압하고 목적을 이룰 징조입니다.

 

 

13. 경쟁자의 팔이 부러진꿈

경쟁자를 완벽하게 제압하고 승리를 거머쥘 징조입니다.

 

14. 누가 내 팔을 부러뜨린꿈

경쟁이나 승부에서 크게 패배할 징조입니다.

 

 

15. 본인이 자기 팔을 자른꿈

본인이 소속되었던 단체, 모임, 조직 또는 협력자와 결별할 징조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