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꿈해몽

내가 날아다니는 꿈

청령포인 2023. 4. 8.

우리는 간혹 날아다니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내가 날아다니는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내가 날아다니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내가 날아다니는 꿈 

일반적으로 자신이 직접 하늘을 날아다니는 모습은 길몽입니다. 꿈속에서 날아다니는 것은 곧 구속받고 있는 것에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특별한 상황없이 단순히 날아다니기만 했다면 직장에서 출세하거나 사업에 성공하여 부귀를 누릴 징조입니다. 

 

 

2. 내가 하늘로 올라가는꿈

상당한 길몽으로, 이 꿈을 꾸면 누구나 출세합니다. 현재 자신의 위치가 달라지는데, 좋은 쪽으로 변화가 있게 됩니다. 공무원은 그 직위가 올라가게 되고, 작가는 자신의 작품이 많이 팔려서 인기를 얻게 됩니다. 사업하는 사람은 사업의 번성을 경험하게 됩니다. 

 

 

3. 내가 하늘로 올라가는데 하늘에서 빛이 찬란하게 비추는꿈

 

소원성취를 할 징조입니다.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이 말끔히 정리되어 마음이 편해집니다. 특히 남에게 누명이나 오해를 사고 있는 사람은 그 누명이 벗겨지고, 오해가 풀리게 됩니다. 그리하여 자신의 명예가 회복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자신의 사업이 활기를 띠게 되며, 히트 상품이 나와서 순식간에 사세가 확장됩니다.

 

 

4. 내가 하늘로 날아올라갔다가 다시 곤두박질쳐서 내려오는꿈

 

현실에 있어서 하는 일이 실패하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계약이 성사되는가 싶더니 갑자기 계약이 파기됩니다. 그것도 자신에게 불리한 쪽으로 일이 전개됩니다. 말하자면 신문지상에 자신의 이름이 나와서 인기가 올라가는가 싶었는데 그 내용인즉 불명예스러운 보도라고 하는 어처구니없는 현상이 생기는 것으로, 이 꿈의 경우에는 정몽(사실과 일치)이 많습니다.

 

 

5. 내가 하늘로 올라가서 하늘의 나무 밑에서 열매를 줍는꿈

 

이러한 꿈은 사춘기 때에 곧잘 꾸게 됩니다. 연인이 생겨서 마음이 들떴을 때 자주 꾸게 되는데, 이 꿈을 꾸면 오리무중이던 연애가 확실한 현실로 나타나게 됩니다. 말하자면 상대방이 자신에게 사랑을 강하게 고백해와서 둘의 사랑이 완벽하게 이루어집니다. 만약 이 꿈을 꾼 후에 연애와 무관한 사람이라면 다른 좋은 일이 있게 됩니다. 예를 들면 그동안 고민해오던 외상값을 시원하게 받게 된다든지, 또는 자신의 작품 등을 완성하게 되는 길몽인 것입니다.

 

 

6. 하늘로 날아올라가서 구름처럼 떠돌아다니는꿈

 

하늘로 날아오르기만 했다면 좋은 꿈이지만, 이 꿈은 좋지않은 꿈입니다. 하늘로 날아올라가서 구름처럼 떠돈다고 하는 것은 자신의 신상에 그림자가 드리우고 있다는 것을 예시해 주는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꿈은 건강을 잃거나 중병에 걸릴 위험이 있을 징조를 알려주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7. 구름 위에 내가 올라앉아 있는꿈

출세할 꿈입니다. 이 경우, 온갖 어려움을 물리치고 자기 자신의 운명을 알차게 끌어올린 인간 승리적인 찬사를 주위로부터 받게 됩니다. 장래가 매우 희망적인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8.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꿈

좋은 꿈이지만 위험도 따르는 꿈입니다. 구름을 타는 것은 곧 지위를 얻게 되어 이름을 떨칠 것을 암시하기도 하지만 떨어질 위험도 가지고 있으므로 매사에 예의 르고 경우있게 행동해야 합니다.

 

 

9. 자신이 구름을 타고 달리는데 구름 속에서 한개의 별을 보는꿈

 

좋은 꿈입니다. 자기 자신의 목적 달성을 눈 앞에 보고 있는 꿈입니다. 구름 속에 갑자기 나타난 한 개의 별은 자기 자신의 목적 달성에 꼭 필요한 존재를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령 애인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는 경우라면 좋은 애인이 나타날 것이고, 계약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계약이 성사될 것입니다. 이 때 꿈속에서 본 구름이 맑으면 맑을수록 더 희망적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