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비난받는 꿈 비난하는꿈 해몽

청령포인 2022. 8. 21.

우리는 간혹 비난받거나 비난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는데요, 비난받는 꿈, 비난하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비난받는 꿈, 비난하는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 

 

 

1. 본인이 비난받는 꿈 

본인이 사람들에게 비난받으면서 가만히 있었다면 남들에게 양보해 주어야 할 일이 생길 징조다. 만약 비난받으면서 빙그레 웃었다면 누군가를 궁지로 몰기 위해 누군가의 결점이나 잘못을 캐낼 징조다. 

 

 

한편 본인이 사람들에게 비난받아 잘못을 인정했다면 누군가로 인해 심한 모욕감을 느끼거나, 누군가의 지시나 명령에 복종할 징조다. 그러나 비난받아 항변했다면 누군가와 치열한 다툼을 벌일 징조다.

 

 

2. 내가 상대방을 비난하는꿈

본인이 상대방을 비난하는데 상대방이 가만히 듣고 있었다면 본인의 주장이 상대에게 관철되거나,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진행시킬 징조다. 

 

그러나 비난받는 상대가 빙그레 웃었다면 누군가에게 약점을 잡혀 곤란한 상황에 처해질 징조다. 한편 비난받는 상대가 항변했다면 누군가와 다툼을 벌이거나, 본인의 일이 원하는대로 추진되지 않고 엉뚱한 방향으로 전개될 징조다.

 

 

3. 내가 가족에게 비난받은꿈 

본인의 잘못으로 인해 집안에 피해를 주거나, 경제적인 주도권을 빼앗길 징조다.

 

4. 내가 애인이나 친구에게 비난받은꿈 

교제 과정에서 주도권을 빼앗기거나, 상대의 요구사항을 들어줄 징조다.

 

 

5. 내가 애인이나 친구를 비난한꿈 

교제 과정에서 주도권을 얻거나, 본인의 요구사항을 상대방에게 관철시킬 징조다.

 

6. 내가 가족을 비난한꿈 

경제적 주도권을 얻거나, 본인의 요구사항을 가족들에게 관철시킬 징조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