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꿈해몽

살인마 꿈 해몽 살인마한테 쫓기는 꿈 살인하는걸 보는꿈 풀이

청령포인 2020. 8. 2.

꿈속의 살인마는 공포스러운 존재, 벅찬 일거리, 방해자 등을 상징하는데, 살인마 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살인마한테 쫓기는 꿈, 살인하는걸 보는꿈 등을 비롯한 살인마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

 

 

1. 살인마한테 쫓기는 꿈

본인의 능력으로는 감당하기 벅찬 일에 시달려 고통받게 되거나, 계획했던 일에 장애물이

생겨 뜻을 이루지 못할 징조이다. 이런 꿈은 모든 일이 본인의 뜻대로 풀리지 않아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릴 때 주로 꾸게 되므로, 좀 더 신중한 자세로 매사를 임해야 할 것이다.

 

2. 살인하는걸 보는꿈

제삼자의 도움으로 인해 내 자신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연결된 일들이 모두 다 바라는

방향대로 성취될 징조이다.

 

3. 내가 살인마가 되는꿈

자신이 살인마가 되었다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중요한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게 되거나

바라던 일이 성취될 징조이다. 이때 옷에 피가 묻었다면 소망 성취는 물론 상당한 재물도

들어오게 된다.

 

 

4. 살인마가 되어 쫓기는꿈

비열하거나 부당한 방도를 사용해 일을 성사시키고 양심의 가책을 받아 괴로워하게 될

징조이다.

 

5. 내가 죽인 사람이 살아 도망치는꿈

완벽하게 해결되었다고 생각했던 일에 문제가 발생해 수포로 돌아가게 될 징조이다.

 

 

6. 살인을 저지르고 후회하는꿈

부당한 방법으로 목적을 달성해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을 징조이다.

 

7. 친구가 살인마가 되는꿈

평소 친구에 대한 거부감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거나, 평소 친구가 자신보다 강하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8. 자신이 두사람을 동시에 살해한꿈

한가지 방도를 사용해 두 가지 목적을 동시에 이루게 될 징조이다.

 

9. 자신이 살인마를 잡는꿈

자신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었던 사람에게 정성어린 답례를 하게 되거나 은혜를 갚게

될 징조이다.

 

 

10. 정당방위로 살인한꿈

누군가의 방해를 어렵게 극복하고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징조이다.

 

11. 아는 사람이 살인마에게 살해당한꿈

꿈속에서 살해당한 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기면서 내 자신도 이득을 보게 될 징조이다.

 

12. 내 자신이 살인마에게 살해당한꿈

내가 해야 할 일을 누군가가 나서서 대신 처리해 주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