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꿈해몽

종기꿈 몸에 종기나는 꿈 종기짜는꿈 터지는꿈 해몽

청령포인 2020. 6. 2.

우리는 간혹 몸에 종기나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다. 종기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몸에 종기나는 꿈, 종기짜는꿈, 종기터지는꿈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기로 하자.

 

 

1. 몸에 종기나는 꿈

몸에 종기가 한 두개 정도 났다면 질병에 걸리거나 재물을 탕진할 징조이며, 팔이나

다리에 종기가 생겼다면 평소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해 하는 일마다 곤경에

처해질 징조이다.

 

만약 등에 종기가 생겼다며 자신의 능력으로는 감당하기 힘든 일을 책임지는 바람에

정신적 고통을 겪을 징조이다. 그러나 온몸에 종기가 빽빽하게 났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성공하게 되거나, 많은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다.

 

 

2. 얼굴에 종기나는 꿈

쓸데없는 일이나 실수로 인해 여러 사람들의 이목이 자신에게 집중되어 마음고생을

하게 될 징조이다. 코에 종기가 생긴 꿈도 해몽은 동일하다.

 

3. 종기짜는꿈

근심걱정이 사라지거나 방해꾼이 사라져 어렵던 일이 순조롭게 풀릴 징조이다. 하지만

종기를 짜는데 잘 짜지지 않았다면 근심걱정이 일부분만 해결되어 계속 어려움을 겪을

징조이다.

 

 

4. 종기터지는꿈

별다른 노력없이도 고민이나 애로사항이 저절로 해결되거나, 자신을 압박하거나

방해하던 사람으로부터 벗어나 홀가분한 생활을 하게 될 징조이다.

 

5. 다른 사람의 몸이나 얼굴에 종기가 난꿈

다른 사람의 불행으로 인해 뜻밖에도 자신이 이득을 보게 될 징조이다.

 

 

6. 다른 사람의 종기를 짜준꿈

스스로 종기를 짜주었다면 어려운 일을 당한 사람을 도와주게 되지만,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받고 종기를 짜주었다면 누군가로부터 받은 부당한 지시나 명령을 수행하게

될 징조이다.

 

7. 몸에 난 종기로 인해 매우 아팠던꿈

해결하기 어려운 고민거리가 생기거나, 누군가에 의해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될 징조이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