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꿈해몽

탁구치는 꿈 당구치는 꿈 테니스치는 꿈 배드민턴 치는 꿈 해몽

청령포인 2019. 8. 3.

혹시 꿈에서 탁구를 치거나 당구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혹은 테니스를

치거나 베드민턴 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이런 꿈들은 어떤 의미로

풀이될까? 아래와 같이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

 

 

1. 탁구치는꿈

탁구치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에게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키기 위해 다투게

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탁구 경기에서 이겼다면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키게 되며,

졌다면 상대방의 주장을 마지못해 수용하게 된다.

 

 

2. 당구치는꿈

당구치는 꿈을 꾸었다면 누군가와 법적 다툼을 벌이게 되거나,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게 된다. 만약 당구 경기에서 이겼다면 상대방이 잘못을 인정하게 되지만,

졌다면 자신이 상대방에게 잘못을 인정해야 할 일이 생긴다.

 

 

3. 테니스치는꿈

테니스치는 꿈을 꾸었다면 무리한 신체활동이나 과중한 업무로 인해 건강이

나빠지거나, 심각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테니스 경기에서

이겼다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게 되지만, 졌다면 아무런 성과도 거두지 못하고

건강만 나빠지고 스트레스만 받게 된다.

 

 

4. 배드민턴치는꿈

배드민턴 치는 꿈을 꾸었다면 의견 불일치로 누군가와 다투게 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배드민턴 경기에서 이겼다면 자신의 의견을 상대방이 수용하게 되며, 졌다면

상대방의 의견을 자신이 수용하게 된다.

 

 

5. 볼링치는꿈

볼링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능력이나 성과를 남들에게 과시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만약 볼링 경기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다면 자신의 분야에서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남들에게 과시하게 되지만, 낮은 점수를 얻었다면 노력에 비해

초라한 성과를 거두어 남들의 눈치를 살피게 된다.

반응형

'행동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굴 맞는 꿈 해몽  (0) 2019.12.23
도망치는 꿈 풀이  (0) 2019.11.09
분노하는 꿈 해몽  (0) 2019.09.19
담배피는 꿈 해몽  (0) 2019.08.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