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일반

칭찬 듣는 꿈 해몽

청령포인 2020. 1. 7.

꿈속의 칭찬은 기쁨, 영광, 만족감 또는 불만, 불평, 시기, 질투 등을 상징한다. 꿈에서

칭찬듣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 칭찬 듣는 꿈에 대한 꿈해몽을 살펴보기로 하자.

 

 

1. 칭찬 듣는 꿈

꿈속에서의 칭찬은 다양한 유형으로 나타나는데, 젊은 여자라면 예쁘다는 칭찬을 들을

수 있고, 젊은 남자라면 잘 생겼다는 칭찬을 들을 수 있으며, 사업가나 직장인이라면

능력있다는 칭찬을 들을 수 있다. 또 학생이라면 공부를 잘 한다는 칭찬을 들을 수도

있을 것이다.

 

 

아무튼 누구에게서 어떠한 일로 칭찬을 들었던지 간에 꿈에서 자신이 칭찬을 들었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최고의 영광스러움과 만족감을 체험하게 된다는 암시이다. 따라서

머지않아 소망이 성취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이다. 그러나 직장상사에게 칭찬을 들었다면 직장상사가 자신을 헐뜯을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꿈에서 대통령에게 칭찬을 들었다면 윗사람이나 직장상사의 신임을 얻어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되거나, 가까운 시일내에 승진하는 기쁨을 맛보게 된다.

 

 

2. 칭찬해준꿈

꿈속에서 자신이 칭찬을 해 준 상대가 누구이던지 간에 또 어떤 일로 칭찬을 해주었던지

간에 자신이 상대방에게 칭찬을 해주었다면 누군가를 시기하게 되거나, 바라던 일이

물거품이 되는 등 불평스럽거나 불만스러운 일을 겪게 된다는 암시이다.

 

아무튼 꿈에서 남을 칭찬해주는 것은 자신의 소망이 이루어지 않아 어려움을 겪으면서

불평 불만이 생기게 되거나, 누군가를 시기하고 질투하게 된다는 암시인 것이다.

 

 

따라서 꿈에서 칭찬을 들었다면 최고의 만족감을 얻을 길몽이지만, 자신이 남을 칭찬해

주었다면 남을 시기하고 질투하게 되거나 불평 불만이 생길 흉몽인 것이다.

 

이 글의 무단 사용 및 도용을 절대 금함. 끝.

반응형

'꿈해몽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해받는 꿈 오해하는꿈 해몽  (0) 2020.01.23
욕듣는 꿈 해몽  (0) 2020.01.22
실직꿈 해몽 실직하는 꿈 풀이  (0) 2019.12.21
가위에 눌리는 꿈 해몽  (0) 2019.12.13

댓글